본문 바로가기

키토식

홈트레이닝은 강하고 짧게 30분, 달려라방탄과 함께 :)

 

나의 홈트레이닝 세팅ㅋㅋㅋㅋ

 

첫번째 달 간헐적단식 16:8

두번째 달 간헐적단식 + 키토제닉, 저탄고지

세번째 달 간헐적단식 + 키토제닉, 저탄고지 + 홈트

세달째 접어든 나의 다이어트

1년동안 요요없이 천천히 빼고 유지어터의 길을 가기 위해 맛있게 즐겁게 즐기는 중

 

첫달 시작된 홈트의 첫주

무리없이, 한주에 3~4번은 하자 그리고 강도있게 30분 하자

그리고 팁 하나!

홈트영상만 보면 하기싫다, 몸이 힘들고 집중이 안된다

그리고 완전 저질체력이라 첫날은 이것마저도 15분 채우고 다리 알 다배김..ㅋㅋ

 

 

+보통 아침 6시에 일어나 식구들 아침 준비하기 전 30분 하면서 달방 하나 본다

늦덕에 빠진 나는 달려라방탄 휴식기동안 정주행중 으캬캬캬

(아직도 볼게 많이 남았음에 행복)

 

++홈트는 땅끄부부님 껄로, 유명하기도 하고 층간소음이나 무릎 무리 없는, 나처럼 상체비만을 위한 것도 있어서 열심히 이것저것 해보면서 나에게 맞는걸로 찾아 하고 있다

 

 

+++아침에 사무가 바빠 못하는 경우엔 점심먹고 나른할때

간헐적이라 12-1시 식사 끝나면 좀 늘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때 홈트하고 다시 일모드

주말이나 평일 식구가 있거나 유딩 딸램과의 시간 조율때문에 못할경우를 대비해 한주에 4~5번 정도로 운동은 맞춤

 

 

토요일이지만 아침 일찍 눈 떠서 홈트에 달방 파리 007편 / 벌칙수행까지

재밌게 보고 신나게 땀빼고 운동 했다 :)

 

오늘은 오전에 일 좀 하다가 오후엔 아들램 친구 만나러 가고 딸램은 나랑 카페데이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