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키토식

키토식 중.. 술이 마시고 싶어요~!

 

그렇다,,

키토식을 하면서 어려운 술.. 내가 좋아하는 탄수화물 덩어리 맥주..

빵보다 떡을 좋아하지만 참을 수 있어,

하지만 울컥 올라오는 스트레스에는 생각나는 건 어쩔 수 없다..

 

그리하여 선택한 키토제닉 중의 무알콜맥주

장작, 두번의 임신과 출산, 모유수유를 거쳐 4년간 나의 친구가 되어줬던 반갑디야 무알콜맥주

 

무알콜맥주 일명 가짜맥주

칼로리 무려 30kcal

신랑은 술맛 안난다며 싫어하지만 맥주에 진심인 나는 근 한달 이상 금주했다가 이거라도 마시면 그게 그거임 너무 감사하는것임 ㅋㅋ

 

당류 0%, 지방 0% 탄수화물 2%.7g, 적당한 나트륨까지

일단 탄수화물 적고 당류 없으니

이번 여름은 무알콜과 보내야겠다

(그나마 이것도 하루 한캔으로 제한해야함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