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내가보는거

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이번 생은 가주가 되겠습니다 / 김로아

 

 

2021년 완결작품, 최근 웹툰이 나오면서 외전 나옴

카카오페이지 밀리언페이지 작품입니다

 

부자 가문의 사생아인 피렌티아가 주인공이에요

회귀물에 인생 2회차의 삶

11살에 희귀병에 걸린 아빠 살려내고

제 2황자가 가문을 박살(?) 냈는데 그것도 건져내고

당차고 여유있으면서 능력있는 여주

행복하게 잘 살면서 아기도 낳고 알콩달콩한듯 하면서 다양한 에피소드가 있는

#기다무웹소설

 

 

저는 종이책시대라 웹소설은 잘 안봤는데

입문하게 되면서 제대로된 짜임의 종이책으로 나오면 집에 소장하고 싶다 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책이였어요

기다무 + 현질에 카카오페이지 이벤트도 캐쉬 받아가면서 지금 완결, 외전 2건까지 다 봤는데

피렌티아의 캐릭터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

 

로맨스 뿐 아니라

사업을 하거나 가족간의 이야기 등도 다루고 있어서

이야기가 길지만 스토리상 전개가 빨라 재밌게 읽힙니다

이번 생은 가주가 되겠습니다 의 더 재미난 점은 바로 댓글 ㅋㅋㅋ

편당 댓글이 200개가 넘게 달렸는데

베스트댓글 말빨이 장난아닙니다

 

집에서 소설책을 읽게 되면 내가 리뷰를 따로 찾아봐야 하는데

이건 편마다 댓글이 달려 있고 나도 달 수 있으니까

같이 재미를 느끼며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

 

외전까지 다 읽고 처음부터 다시 정주행 중인 카카오페이지 웹소설

웹소설 입문하시는 분

로맨스물, 시대물, 찾는분들께 추천합니다 ;)

 

 

 

'내가보는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웹소설 너의 죽음이 보여  (0) 2022.03.10